본문 바로가기
행복일상/일상소식

쿠팡 OTT서비스 쿠팡플레이 월 2,900원 최대 5명

by 오!명랑한 2020. 12. 24.

쿠팡 OTT 서비스 쿠팡 플레이 월 2,900원 최대 5명

 

쿠팡이 OTT시장까지 진출하기 위해

"쿠팡 플레이"를 오늘 선보였다는 기사를 보았어요..

로켓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사 멤버십

"로켓 와우"에 이어 영상 콘테츠 경쟁력을 더하는

조치로 "쿠팡플레이"를 선보였어요..

이는 롤모델인 세계최대 e커머스

기업 아마존과 같은 행보를 보이는 것 같아요..

월 2,900원 내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은

추가 비용 없이 쿠팡 플레이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쿠팡 회원들에게는 정말 좋은 소식이죠~~

저도 쿠팡 로켓와우 회원이라

이기사를  보자마자 한번 앱을 깔고 실행해 보았어요.

play스토어에서 "쿠팡 플레이"를 검색하니

정말 있네요~~

 

 

 

 

 

 

쿠팡플레이 앱을 다운로드하고 쿠팡 앱이 깔려 있으면

별도의 가입없이 바로 진행이 되네요..

저는 현재 회원이라 절차 없이 바로 가입이 되었어요~~

아쉽게도 지금 현재로는 안드로이드에서만 다운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여기에 자녀의 올바른 시청습관을 위해 아동, 청소년이용컨텐츠를

한곳에 모은 키즈모드와 비밀번호 입력기능도 갗추어 있더라구요..

 

저는 이미 넥플릿스를 이용을 하고 있어요..

지금 1개당 4프로필을 만들어 사용하고 있는

프리미엄을 월 14,500원에사용하고 있는데

쿠팡 플레이는 계정 1개당 최대 5개 프로필을 만들 수 있고

쿠팡 로켓 와우 회원은

별도의 추가 비용이 없이 이용한다고 하니 정말 제게는 좋은 소식이죠~~

앞으로 더 좋은 컨테츠가 쿠팡에서 생긴다면

저는 넷플릭스를 옮길 의향이 있어요~~

 

 

일단 쿠팡은 가격적인 면에서 너무 매력이 있잖아요~~

고민이 되는데요~~

쿠팡은 기존 로켓 와우를 통해 고객을(500만 명) 많이 확보한 상태여서

단숨에 국내 이용자 366만 명을 보유한 넷플릭스를 넘어

국내 최대 OTT 사업자로 몸집이 커질 것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