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일상/일상소식

코로나 전자출입 명부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QR코드 발급하세요.

by 오!명랑한 2020. 11. 28.

또 코로나 2단계로 격상된진 얼마 안 되었는데...

하루에 확진자가 500명씩 4일 연속 발생이 되고 있네요..ㅠㅠ

서울은 천만 시민 잠시 멈춤기간이 실시되었는데요..

수도권과 함께 여전히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발생되고 있네요.

이제 곧 2.5단계로 격상된다는 말도 있고..

이 길고 긴 코로나가 언제 종식이 될지 힘든 주말 아침입니다.

코로나가 시기가 길어질수록 방역예방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다들 알고 계시죠?

오늘은 혹시라도 귀찮거나 어렵게만 느껴져서

QR코드를 발급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하나하나 한 번씩 같이 해 볼까 합니다.

 

 

1. 네이버에 접속하여 검색란에"QR코드"라고 입력

2. "내 QR코드 발급"

녹색 글씨 클릭

 

3. 화면에서 모두 동의하고

확인 버튼 클릭

 

4. 네이버 휴대번호 인증란에본인 핸드폰 입력 후

인증 요청/요청 후 번호 6자리 입력

 

5. 입장을 위한 QR코드 발행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젠 종이에 쓰지 말고 당당히 QR코드 보이고 입장하세요.

저도 사실은 살짝 귀찮아서 하지 않았는데

블로그 올리면서 설치했어요.~~ㅎㅎ

매일 다중 이용시설 이용할 때 수기로 썼는데

간단히 핸드폰에 QR코드 보여주니깐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종이에 내 번호를 노출도 안 시켜도 되고

이렇게 간단한걸~~ 진작에 할걸..

저는 만화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라 그런지

이 코로나 기간들이 길고 너무 힘드네요..

여러분들도 다들 힘드시겠지만,

조금씩 서로를 이해하는 마음으로 힘드고 어려운

시기를 하루빨리 극복하길 간절히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