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여행&맛집

홍대 애견동반 수제맥주집 "에일크루"

by 오!명랑한 2021. 1. 6.

홍대 애견 동반 수제 맥주집 "에일 크루"

월요일 황금 같은 휴일

홍대 동교동으로 구름이랑 나들이를 다녀왔어요~~ㅎㅎ

 

 

 

 

"홍대 동교동 애견 동반 수제 맥주집 에일 크루"

 

 

 

 

경의선 책거리 옆쪽으로 상가들이 있어요..

주택가 주변의 상가라 한적할 것 같아 방문했는데..

의외로 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산책하시는 분들과 함께 산책 나온 댕댕이들이 눈에 뜨이게 많이 보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동교동 경의선 책거리 옆쪽의 상가들은 강아지 동반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저희가 방문한 곳은 "에일 크루" 수제 맥주집

테라스에 앉아 있으면 경의선 책거리가 한눈에 보여요..

강아지들도 사람들도 산책을 즐기고 있더라고요..

 

"에일 크루"안에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다인석 테이블도 있어요..

 

 

 

오늘은 큰딸, 남편, 구름이랑만 방문했지만..

우리 집 식구들도 같이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책거리가 보이는 창가 쪽 테라스에 자리를 잡았어요

 

 

 

 

"홍대 동교동 애견 동반 수제 맥주집 에일 크루" 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메뉴는 그냥 저렴하진 않았지만 가격은 적당했어요...

치즈피자는 19,900원

핫윙은 15,900원

피자의 지름은 33cm

핫윙과 스파이스 감자튀김과 샐러드

 

 

 

 

맥주는 수제 맥주 하는 곳이라 제법 가격이 있더라고요~~

 

 

 

맥주 종류가 많아서 어떤 걸 주문해야 할지....

메뉴판 맨 앞에 맥주 찾는 방법이 있어요~~

전 흑맥주(스타우트) 중에서.. 저의 딸은 꽃향이 나는(페일 에일) 맥주 중.. 남편은 윗 비어(밀맥주) 중에서

하나씩 선택했어요.. 안주 선택보다 맥주 선택이 힘드네요~~ㅎㅎ

 

 

 

 

아침밖에 먹지도 못하고 하루 종일 돌아만 다니다 지친 구름이

먹지 못해 기운 빠져 있는 구름이 턱을 괴고 쳐다보는 모습이

애처로워 보여요~~!!

 

 

 

모처럼 나들이라 바삐 나와 간식을 못 챙겨 와서 더욱더 미안한 구름이~~

공원 근처라 편의점이 보여 강아지용 시@ 통조림...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거라 사 왔는데.. 처음 먹는 거라 입에 대지도 않네요~~ㅠㅠ

피자가 먹고 싶나 봐요~~

 

 

 

 

 

"홍대 동교동 애견 동반 수제 맥주집 에일 크루 실내 인테리어"

 

실내공간에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요..

조금 빈티지한 분위기에 조명을 어둡게 사용해서

분위기가 술 먹기 딱 좋은 곳인데요..

 

 

 

 

곳곳에  초록 화초들이 많이 있어 사장님의 화초 사랑을 엿볼 수 있네요

 

 

 

 

주방 쪽은 수제 맥주집답게

프리미엄 맥주병들과 캔들이 갬성 있게 꾸며져 있어요

쇠사슬, 조명도  빈티지한데요~~

 

 

 

 

맥주 한잔씩에 피자, 윙으로 간단한 저녁을 마치고

경의선 책거리를 돌아다니며

산책을 하고 

너무 추워서 오래는 못 다니겠어요..

 

 

 

홍대 먹자 거리는 많이 왔지 여기 동교동은 처음 방문한 거라

동교동은

구름이와 함께 다닐 수 있는 산책로와 식당이 있어 너무 좋았어요~~

오늘 애견 동반 술집 방문은 구름이랑 함께여서 대 만족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