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일상/내돈내산 리뷰

LG트롬 워시 타워 ThinQ 싸게 사는 방법 과 선택한 이유

by 오!명랑한 2020. 11. 27.

우리 집에는 10년이 다 된 통돌이 세탁기가 있습니다.

처음엔 20년전 처음 드럼세탁기가 좋다고 해서 사용하다가

건조기를 몇번 사용한 그만 고장이 나서

AS비용이 너무 많이 들어버린 내 첫 드럼 세탁기..ㅠㅠ'

홧김에 다시니 드럼세탁기는 다시는 안 산다고 사버린 통돌이 세탁기

교체한 지 10년이 다 되어가 버린 세탁기가 되었네요..

 

제가 자영업을 하다보니 요즈음은 새벽에 들어오니

출근 시간에 세탁기로 세탁을 해 놓고 퇴근해서야

널어야 하니 정말 힘든 일이 아닐 수가 없어요

코로나로 집에 있는 아이들에게도 몇 번 부탁은 해 봤지만

빨래 널고 정리 하는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아이들이 3명이라 매일 벗어놓은 빨래

정리하다 보면 잠자는 시간도 줄어들고

빨래에서 나오는 먼지에..

날씨도 추워져서 빨래도 잘 마르지도 않고,

하루하루 정말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것이 짜증이 나더라고요.

 

이번만큼은 10년 다 되어가는 세탁을 교체하기로 마음먹었죠..

한 일주일 동안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검색, 검색...

한두 푼 하는 것도 아니고 신중에 신중을...

성능 좋고 편리한 세탁기로 제일 싸게 사는 방법을

찾기 위한 손가락 전쟁이 시작되었죠..

고민 고민하던 끝에 결정한 세탁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조금이라도 싸게 사려고 얼마나 손품을 팔며 검색했는지 몰라요..

저는 "2020 블랙 프라이데이"행사 기간을 활용해서 샀어요!!

최저가를 검색하니 쿠팡이나오더라고요..

그래도 좀 싸게 사고 싶은 마음에 망설이기를 또 일주일...

제가 선택 장애가 있거든요..ㅎㅎ

갑자기 쿠팡에서 LG전자 브랜드 위크 이벤트로 40% 싸게

또, 국민, 농협, 우리은행 카드는 7% 즉시 할인까지...

적립이 아니라 즉시 할인이라!!!!

정말 나의 선택 장애로 기다린 2주일이 시간들이 이렇게 값지게 돌아올 줄~~

이번에는 정말 놓치면 살 수가 없을 것 같아 과감히 결재를...

지금은 우리 집 세탁실에 떡하니 자리 잡고 있어요~~

 

 

검은색에 훤칠한 모습에 늠름한 원바디 세탁기가

남편보다도 더 반갑고 믿음직스럽고 애착이 더 가더라고요.

 

그럼 제가 LG 트롬 워시 타워를 선택한 이유를 말씀해 드릴게요..

 

 1. 터치패널이 가운데에 있는 디자인

제가 일하는 맘이라 아이들에게 부탁하려면

건조기 스위치 위치가 중요하거든요~~

2. 기존보다 세탁 시간과 건조시간의 짧음

LG 트롬 워시 타워 장점 중 하나는

세탁을 하는 동안 건조기를 미리 데워 건조기를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랍니다.

 

3. 1등급 제품이라 에너지 효율적인 면에서도 굿! 굿! 굿!

기존의 것은 건조기들이 2등급인데

LG 트롬 워시 타워는 세탁, 건조기 모두 1등급이더라고요..

 

 

4. 원바디 세탁기라 자리 공간도 절약

기존의 세탁기에 건조기만 사면 세탁실이 협소한데 원바디여서

좁은 세탁실에도 OK..

 

5. 유해세균 살균과 바이러스, 집 먼지 진드기, 냄새까지 제거하는 트루 스팀건조

코로나 바이러스도 살균될 것 같은

트루 스팀 건조 기능으로 요즈음 같은 시기에 딱인 세탁기이죠.

 

 

오늘 처음 설레는 마음으로 세탁기를 돌려 건조까지 시켜 놓았으니,

이젠 집에 가서 널기만 하면 되잖아요~~

집으로 가는 발걸음이 가벼워진 것 같아요..

항상 집에 가면 많은 양의 숙제처럼 빨래들이 세탁기 속에서 엉켜 있었거든요..

이젠 빨래에서 해방이 된 듯해 날아갈 것 같아요.

조금 더 LG 트롬 원시 타워 세탁기를 사용해 보면 단점도 나오겠죠..ㅋㅋ

몇 달 후에는 단점에 대한 포 시팅으로 종합적으로 써 볼게요..

아직 사지 않으신 분들 조금만 기다렸다 사세요..

제가 먼저 써보고 다시 알려드릴게요..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제공받지 않고 내 돈 주고 제가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