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만화

카카오페이지 "나혼자만 레벨업"웹툰추천

by 오!명랑한 2020. 12.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웹툰을 추천해 드릴려고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웹툰은 아니지만

저희 카페에 오시는 손님들이

몇 달 전부터 자주 찾으시더라고요..

특히 남성분들이..

중년분들에서부터 20대분들까지 연령 상관없이 찾으시더라고요..

저는 막장 로맨스나, 달달한 연애 웹툰을 주로 읽는데...

쉽게 접근 하기 어려운 판타지 장르라~~ㅎㅎ

조금은 망설여지지만,

손님들에게 권해 드리기 위해 조용한 시간을 내서

커피 한잔과 책을 읽고 있습니다..

 

처음 읽으면서 게임 스토리 같고 무슨 이야기인지...

현실과는 점점 멀어지는 듯한..

제가 게임을 하지 않아서 그런지 이해가 안 가더라고요..

1권을 읽은 뒤 점점 무슨 내용인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정말 이 책은 남성분들이

인생웹툰이라고 좋아하실만한 책이네요..

나 혼자 레벨업은 소설 원작으로

2018년 3월에 완결이 되어 인기에

힘입어 웹툰으로 다시 연재가 되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매주 목요일마다 카카오 페이지에 업데이트되고 있어요..

이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게임 세계 속에 있는 듯한 느낌으로

남주(성진우)가 최약 병기에서 점점 레벨업을 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더라고요...

 

 

 

 

"나혼자 레벨업"의 인기 있는 이유가 있어

남은 2권도 마저 읽기로 했어요~~

 

 

줄거리 요약

어머님의 병원비를 벌기 위해 헌터가 된 남주(성진우).

최악의 병기라고 비웃음을 받으며 지낸 주인공이

던전 파티 사냥 중 이중 던전에 들어가

죽을 고비를 넘긴 후 새로운 시스템의

주인공이 되어 끝없이 레벨업이 되는 과정을 이야기하고 있어요

이러한 과정 스토리가 탄탄하게 짜임이나

구성이 완벽해 모든 사람에게 인기를 얻는 것 같네요...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

국내뿐 아니라 해외 웹툰 시장에서.. 특히 일본에서 100만 명을..

단행본으로는 미국에서

"원피스"를 제치고 상위 랭킹을 차지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어마무시하죠...

웹툰 책으로는 3권만 나와 있어요..

 

 

 

아직 웹툰은 결말이 안 나와서요..ㅠㅠ

궁금하신 분들은

판타지 소설책으로 완결이 되어 있으니 찾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