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일상/이벤트소식

연말 홈파티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서두르세요..

by 오!명랑한 2020. 12. 10.

어릴 적 

1년 중 가장 행복한 날을 꼽으라고 하면

생일날, 명절, 크리스마스 아니겠어요~~

그중 최고의 날은 당연 크리스마스이었죠!!!

연말이라 집에서  홈파티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꿀팁을 알려 드릴려고요~~

 

1. 스타벅스

Early Bird만의 추가 별*3개 적립 -- 12월 7일(월)까지 (아쉽지만 기간이 지났네요ㅠㅠ)

그래도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하시면

음료 e-쿠폰 2장 이벤트와 베어리스타 양초 이벤트는

아직 기간이 남아 있네요...

 

 

이미지출처: 스타벅스 앱

 

 

 

이미지 출처: 스타벅스앱

 

2. 커피빈

커피빈에서는 케이크 할인은 안되지만

              사전 예약 시 e-무료 음료권 3장을 준데요..

              커피빈 음료가 너무 비싸서, 어쩜 이게 이득일 수도 있겠네요~~

 

이미지출처:커피빈 인스타

 

3. 투썸플레이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픽 케이크..

                        그런데 사전예약이라고 주는 게 하나도 없네요~ㅠㅠ

       "케이크 맛집" 역대급 비주얼의 신상 케이크

    이번 크리스마스는 투썸이

"원터 판타지"를 테마로 신상 케이크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이미지출처:투썸페이스북

 

4. 파리바게트

사전예약 최대 25% 할인 혜택

     비교적 저렴하게 사전 예약 기간만 잘 맞출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5%는 케이크 20% 할인에 해피포인트 5% 적립입니다.~~

           이외에도 카드별 추가 할인도 잘 살펴보세요..

 

 

 

이미지출처:파리바게트 홈페이지
이미지출처:해피오더앱
이미지출처:해피오더앱

 

5. 배스킨라빈스

     1차 에어매트 증정은 아쉽지만 끝났어요~

  2차 폴딩 카드 증정이 더 매력적이네요..

               요즈음 캠핑 많이 다니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이네요..

 

 

 

이미지출처:해피오더앱
이미지출처:해피오더

 

6.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케이크를 예약하시면 15% 할인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이미지출처:뚜레쥬르홈페이지

 

 

 

이미지출처:뚜레쥬르홈페이지

 

11번가, 위메프, 카카오톡, 티몬에서도 뚜레쥬르 제품을 활인 되는 가격으로 구매도 가능해요..

 

이미지출처:뚜레쥬르홈페이지

 

이번 뚜레쥬르 콘셉트는 디즈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인가 봐요~~

너무 귀염 뽕짝이네요~~ㅎㅎ

 

이미지출처:뚜레쥬르홈페이지

 

아직도 내리지 않은 첫눈을 기다리며

시즌 한정 판매인만큼 원하는 케이크가 소진될 수 있으니 얼른 서두르세요..

앱이나 카카오톡 선물하기로도 예약 가능하니, 쿠폰도 받으시고 사랑하는 이들과

케이크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