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일상/이벤트소식

부천모던하우스)크리스마스용품 구경하고 가세요~~

by 오!명랑한 2020. 12. 6.

 

 

 

 

안녕하세요..

다산 다난했던 2020년도

이젠 한 달도 남지가 않았네요..

언젠가부터 한 해가 가고 있음을 느끼게 해주는

캐럴소리를 길거리에서 들을 수 없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연말임을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트리나 장식들도 소품들이

쇼윈도에 보이기는 하지만, 예전 같지가 않아요..

모두들 코로나로 마음이 꽁꽁 얼어붙어 있나봐요..

크리스마스인데

 

 

 

 

작년에 했던 트리를 꺼내서 꾸미려는데 부족해 보이더라고요.

모던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용품이 30% 세일을 한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소품 및 장식은 잘 고르면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매년 방문 구매하고 있어요...

제가 사는 지역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 있어 자주 가던 곳인데..

오늘은 주말이라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을까

걱정 반 근심반으로 조심히 방문해 봅니다.

빨강 초록 화이트의 조합 이게 크리스마스이죠~~

마음은 어느새 크리스마스에 와 있네요~~

 

 

...

 

조화들이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많이 나왔어요..

본인 스타일로 DIY 하셔도 괜찮을 것 같죠..

저의 원픽은 이걸로~~ 금색이 들어가 있어 좀 더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다양한 사이즈의 디자인들이 있어서

작은 소품 하나로 간단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도 좋을 것 같아요~~

 

 

 

자꾸 손이 가네요..

새해에는 미니멀 라이프를 실천해보려는데

여기 오면 예쁜 소품 때문에...ㅠㅠ

 

 

 

 

한쪽에는 겨울용 실내화들이

크리스마스 시즈에 맞춰

눈사람, 산타클로스, 루돌프로 변신했네요~~

 

 

 

귀여운 크리스마스 그릇

신혼 때는 한동안 많이 샀는데

그릇장 한 구석에 먼지 쌓여있을 그릇을 생각하며... 꾹 참고 구경만 하기로

 

 

 

이 와인잔이 어떠세요..

값비싼 와인잔은 아니지만 색이 오묘한 게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좋을 것 같죠

 

 

 

 

산타머그잔

추운 날 초코 라테 먹으면 좋겠죠~~

역시 겨울에는 머그잔이 최고인데~~

 

 

 

크리스마스 트리를

패프릭천에 하는 것도 간단하니 좋은데요..

올해는 이 콘셉트로 할까요???????

 

 

파티용품이 있네요~~

하나씩 머리에 장착해 볼까요~~

 

 

올해는 산타할아버지들이 크리스마스에 집콕을 하신다는데~~

여기에 다 계시네~~ㅎㅎ

 

 

이런 양말을 걸어 놓고 자면 산타 할아버지가 선물을 주시려나~~

 

 

 

가격이 다이소와 비교해 보면 저렴한 건 아니지만 퀄리티에서 

차이가 많이 나니 비싼 느낌은 아닌 것 같아요...

오늘은 미니멀 라이프 실천을 위해

작은 거울과 미니 트리만 사 가지고 왔어요~~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미니멀 라이프 실천하려면 쇼핑을

끊어야 할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