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보드게임

밸러스보드게임 의자쌓기 연말연시파티 게임

by 오!명랑한 2020. 12. 24.

 

 

밸러스 보드게임 의자 쌓기 연말연시 파티 게임

어른 아이 모두 즐기리수 있는 파티 게임을 소개해 드리려고요..

집콕 놀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 보내기

딱 좋은 의자쌓기 보드게임을 소개합니다.

보드게임을 소개할때 규칙을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죠~~

눈으로만 보아도 아실수 있는 게임~~

가격도 너무 저렴해서 이런 거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

예전에 예능방송 jtbc의 아는 형님에서 나와 많이들 알고 계시더라고요

의자 블록이 아이들의 창의성, 끈기, 집중력 발달에도

좋고 섬세한 감각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니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한번 눈여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쿠 x에서 구입을 했는데 다이 x에서도

저렴하게 판매를 하더라고요...

 

게임 방법

 

 

 

1. 의자를 똑같이 나누고 차례를 정한 후 한 개씩 쌓아 주세요

 

 

 

2. 의자가 쓰러지면 쓰러진 의자를 가져가고 다시 순서대로 쌓아주세요

 

 

 

3. 가장 먼저 모든 의자를 쌓은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위로 쌓는 것보다 막 쌓는 게 재미있더라고요

아슬아슬 쓰러질 듯 말 듯 밸러스 잘 맞게 쌓다 보면 의자가 부족할 수 있어요..

이렇게 마구 쌓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는 않아요..

일단 다리를 끼워 넣을 구멍과 공간이 있어야 하고 좌우 밸러스를 맞춰야 쓰러지지 않거든요..

ㅎㅎ 아슬아슬 스릴 넘치네요..

 

가족끼리 설거지, 분리수거, 청소 내기를 거는 것은 어떠세요...

뭐든 걸고 해야지 재미있지 않겠어요~~ㅎㅎㅎㅎㅎ

연말연시 모임도 금지되고 집콕하시느라 힘드시죠..

즐거운 보드 게임하시며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