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만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스위트홈"웹툰 곧 방영/이시영,이진욱,송강

by 오!명랑한 2020. 11. 30.

 

 

넷플릭스에서 이응복 감독과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네이버 금요일 웹툰을

드라마로 제작 곧 방영 예정입니다.

 

 

"스위트홈"금요일 웹툰

 

저는 처음"스위트홈"을

네이버 금요일 웹툰으로, 

웹툰책으로 이번엔 넷플릭스에서..

제가 아는 웹툰을

넷플릭스에서 발표를 하니 더 반갑네요..

요즈음 재미있는 웹툰은

넷플릭스나 카카오tv, 드라마로 제작들 하더라고요..

스위트홈은 제목과 포스터에서 느껴지듯이

서바이벌, 스릴러, 공포물이에요.

 

 

 

제 취향은 솔직히 아니지만,

이번 여름에 무서운 이야기 찾다가 읽게 되었어요

책으로는 솔직히 무섭다기보다는

괴물들이 자꾸 등장해서 징그럽더라고요.

 

이 웹툰을 제가 "후레자식"이라는

책을 너무 재미있게 읽었거든요..

스릴러이지만 괴물이 등장하지 않아서인지

탄탄한 스토리가 너무 흥미롭웠죠...

김칸비 작가님의 작품이라 관심을 갖고 읽었지만.....

하지만 제 개인적인 소견은 "후레자식"이

더 재미있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괴물, 좀비물은 별로 취향이 아니라~~

그래도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읽으셨으니

드라마로 제작되는 거겠죠....

드라마 포스터가 공개가 되었네요..

"죽어버리거나, 괴물로 살아남거나"라는

드라마의 문구에서 느껴지듯이

웹툰 속의 누군가는 괴물로 변할지도

모르는 위급함 속에 목숨을 구하기 위한

치열한 사투가 그려진 웹툰이에요.

 

만화 속에서의 괴물들이 어떻게 화면 속에서 그려질지

이 부분이 흥미롭네요..

괴물이 많이 나오거든요.. 아주 많이 자주~~ㅎㅎ

"스위트홈"은 내재된 욕망이 발현되는

순간 괴물로 변한다는 파격적인 이야기로

수많은 구독자들이 즐겨봤던 금요일 웹툰이었어요.

 

12월 1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된다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관심을 갖고 보세요..

혹시 넷플릭스 시청이 어려운 분들은

  웹툰 책으로도 있으니 찾아서 보세요...

 

 

 

 

 

 

반응형

댓글